안녕하세요. 저는 실론. 빅토리아 국립대학 출신이고, 전공은 오리지늄이에요. 켈시 선생님의 소개로 오늘부터 여기에서 실습하게 되었어요. 잘 부탁해요, 박사.

명일방주-실론 2.png 명일방주-실론 1.png


실론
char_348_ceylon_1.png
별명 Ceylon
등급 ★5
성별
타입 메딕 (원거리)
신장 162cm
특징 치료 범위가 넓지만 치료 대상이 멀리 있을 시 치료 효과가 {heal_scale:0%}로 변한다
상태 의학 테스트 보고서 참고 결과, 비감염자로 확인.
경력 전투 경험 없음
출신지 시에스타
진영 소속 없음
logo_siesta.png
종족 리베리
태그 힐링
성우 아라카와 미호
일러스트 Skade
Code SS01

로도스 아일랜드의 연구원 실론은 여가 시간을 할애해가며 당신에게 오리지늄에 관련된 지식과 기술을 제공하여 줄 것입니다.

참고: 자신이 전장에 있다는 걸 잊고 있는 게 아닌가?

프로필

빅토리아 국립대학에서 오리지늄 연구를 전공하였으며, 현재는 닥터 켈시의 연구실에서 보조 연구원으로 근무 중이다.
물 계열 아츠에 상당히 조예가 깊으며, 전장에서 동료들에게 의료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다.

종합검진

[물리적 강도] 보통
[전장 기동력] 보통
[생체 인내도] 보통
[전술 계획력] 표준
[전투 기술력] 표준
[오리지늄 아츠 적응성] 우수

레벨 스탯

기본 / 최대 레벨 : 50

1 Level
Maximum HP 798
Attack Power 154
코스트 20
공격속도 2.85sec
저지 1
재배치 80sec
방어력 55
마법방어 5
50 Level
Maximum HP 1050
Attack Power 254
코스트 20
공격속도 2.85sec
저지 1
재배치 80sec
방어력 80
마법방어 5

1 정예화 / 최대 레벨 : 70

1 Level
Maximum HP 1050
Attack Power 254
코스트 22
공격속도 2.85sec
저지 1
재배치 80sec
방어력 80
마법방어 5
70 Level
Maximum HP 1251
Attack Power 353
코스트 22
공격속도 2.85sec
저지 1
재배치 80sec
방어력 100
마법방어 5

2 정예화 / 최대 레벨 : 80

1 Level
Maximum HP 1251
Attack Power 353
코스트 22
공격속도 2.85sec
저지 1
재배치 80sec
방어력 100
마법방어 5
80 Level
Maximum HP 1455
Attack Power 442
코스트 22
공격속도 2.85sec
저지 1
재배치 80sec
방어력 126
마법방어 5

재능

조건 설명
물위를 걷는 자 1차 정예화 공격력 +3% , 단 전장에 물 지형이 있을 경우 공격력 +9%로 변경
물위를 걷는 자 2차 정예화 공격력 +5% , 단 전장에 물 지형이 있을 경우 공격력 +18%로 변경

잠재 돌파

2 3 4 5 6
배치 코스트 -1 재배치 시간 -10초 배치 코스트 -1 재능 강화 배치 코스트 -1

박사, 옆에서 보고서를 쓰고 있을 테니, 무슨 일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을 걸어주세요.

스킬

집중식 수치료
skill_icon_skchr_ceylon_1.png
자동 회복 자동 발동
배치 시 기력 0 → 0 → 0 → 0
소모 기력 10 → 9 → 9 → 8
지속 시간 0 → 0 → 0 → 0
1레벨 다음번 치료 시 치료 효과가 공격력의 140%만큼 상승하며, 특성 효과로 인해 감소되지 않는다1회 충전 가능
4레벨 다음번 치료 시 치료 효과가 공격력의 155%만큼 상승하며, 특성 효과로 인해 감소되지 않는다1회 충전 가능
7레벨 다음번 치료 시 치료 효과가 공격력의 170%만큼 상승하며, 특성 효과로 인해 감소되지 않는다2회 충전 가능
10레벨 다음번 치료 시 치료 효과가 공격력의 200%만큼 상승하며, 특성 효과로 인해 감소되지 않는다3회 충전 가능
수령의 보호
skill_icon_skchr_ceylon_2.png
자동 회복 수동 발동
배치 시 기력 20 → 26 → 32 → 40
소모 기력 80 → 80 → 80 → 80
지속 시간 20 → 25 → 30 → 40
1레벨 공격력 +30%, 치료 대상 +1, 지속 시간내 공격 범위 내의 모든 아군 유닛은 [저항] 효과를 얻는다 (일부 디버프 효과 지속 시간 50% 감소, 기절효과 포함)
4레벨 공격력 +40%, 치료 대상 +1, 지속 시간내 공격 범위 내의 모든 아군 유닛은 [저항] 효과를 얻는다 (일부 디버프 효과 지속 시간 50% 감소, 기절효과 포함)
7레벨 공격력 +50%, 치료 대상 +1, 지속 시간내 공격 범위 내의 모든 아군 유닛은 [저항] 효과를 얻는다 (일부 디버프 효과 지속 시간 50% 감소, 기절효과 포함)
10레벨 공격력 +60%, 치료 대상 +1, 지속 시간내 공격 범위 내의 모든 아군 유닛은 [저항] 효과를 얻는다 (일부 디버프 효과 지속 시간 50% 감소, 기절효과 포함)

대사

어시스턴트 임명 박사, 옆에서 보고서를 쓰고 있을 테니, 무슨 일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을 걸어주세요.
대화 1 노력은 반드시 보상받는다. 그렇게 믿어왔고, 실제로 그렇게 살아왔답니다.
대화 2 ……잠깐, 광석병에 이런 특성이 있었다니?! 빨리 실험으로 확인해야겠어! 박사, 잠시 실례하죠…… 어디 보자, 로도스 아일랜드에 좋은 관찰 대상이 없을까……
대화 3 홍차가 없는 일상은 일상이라고 할 수 없어요. 박사도 한 잔 어떠신지? 빅토리아의 홍차로 끓인 거랍니다.
1차 정예화 후 대화 슈바르츠와는 어렸을 때부터 계속 함께였으니까, 그녀에 대한 거라면 뭐든지 알고 있답니다. 네, 제 보디가드가 되기 전의 일도 말이죠. 아, 하지만 박사에게 알려주기에는 아직 이르네요.
2차 정예화 후 대화 슈바르츠를 치료할 방법을 찾으면 다른 감염자들도 치료할 수 있다는 거잖아요? 물론 슈바르츠만 치료되면 된다는 이기적인 생각은 하고 있지 않으니까 안심하세요. 하지만 박사, 슈바르츠는 제게 있어 무엇보다 소중해요. 그것만은 알아주세요.
신뢰도 상승 후 대화 1 박사, 오리지늄 연구에는 여러 접근 방법이 있답니다. 하지만 제게 있어선 슈바르츠를 치료하는 것이 최우선 사항… 그래서 로도스 아일랜드에 대해 들은 후부턴 계속, 이곳에 오고 싶다고 생각했었죠.
신뢰도 상승 후 대화 2 박사. 저는 말이죠, 감염자라고 슈바르츠를 차별하는 사람이 제일 싫어요. 하지만 로도스 아일랜드에는 그런 사람이 없어요. 게다가 의학 지식도 많이 배울 수 있고…… 이곳에 오길 정말 잘했어요.
신뢰도 상승 후 대화 3 아무리 훌륭한 지도자라 해도 눈앞의 이익에 정신이 팔려 판단을 그르치는 일은 있기 마련. 박사도 주의하세요. 하지만 뭐… 그렇게 걱정하지 않아도 제가 있으면, 박사가 궤도를 벗어났을 때 바로 바로잡아줄 수 있겠네요.
방치 박사. 앉은 채로 주무시는 건 역시 예의가…… 뭐, 괜찮겠죠. 담요 정도는 덮어 줄게요.
오퍼레이터 입사 안녕하세요. 저는 실론. 빅토리아 국립대학 출신이고, 전공은 오리지늄이에요. 켈시 선생님의 소개로 오늘부터 여기에서 실습하게 되었어요. 잘 부탁해요, 박사.
작전 기록 학습 역시 로도스 아일랜드네요, 아츠의 운용이 훌륭해요.
1차 정예화 (승진) 이제 저도 로도스 아일랜드의 일원으로 인정받은 건가요? 고마워요, 박사. 앞으로 더 노력할게요.
2차 정예화 (승진) 로도스 아일랜드의 광석병 연구, 역시 대단하네요. 여기서 계속 공부하면 언젠간 반드시, 슈바르츠도 완치할 수 있을 거예요. 박사도 당연히 협력해 주실 거죠?
팀 배치 임무 시간? 마침 잘 됐군요. 새 아츠를 시험해 보고 싶던 참이었거든요.
팀장 임명 안심해요, 지휘하는 건 잘하는 편이니까.
작전 출발 어딘가에 희귀한 소재가 떨어져 있거나 하지 않을까요.
작전 개시 당황하지 말고 냉정하게 대처하세요.
오퍼레이터 선택 1 부상자는 어딨죠?
오퍼레이터 선택 2 음?
배치 1 서포트는 저한테 맡기세요.
배치 2 부상자는 얌전히 있으세요.
작전 중 1 여러분, 안심하고 싸우세요!
작전 중 2 눈앞의 적에 집중하세요!
작전 중 3 지금 상황에는 이게 좋을까.
4★ 작전 종료 후우…… 후후, 뭔가 어려운 실험을 끝낸 기분이군요. 피곤하지만 충실한 시간을 보냈어요.
3★ 작전 종료 이제 적은 없나요? 그럼 잠시 이 근처를 산책하고 올게요.
비 3★ 작전 종료 슈바르츠처럼 싸울 수 있다면, 한 명도 놓치지 않았을 거예요……
작전 실패 박사, 멍하니 있지 말고 부상자 수송을 도와주세요!
시설에 배치 여기에 있는 다른 의사들과도 이야기해볼까요.
터치 잠깐, 머리가 헝클어지잖아요!
신뢰도 터치 박사, 또 의자에서 잠든 건 아니겠죠?
타이틀 아크나이츠.
인사 안녕하세요, 박사. 같이 홍차라도 어떠세요?

기록

임상 진단 분석

방사선 검사 결과, 해당 오퍼레이터의 내장 기관의 윤곽이 선명하고, 비정상적 음영이 발견되지 않음, 순환 계통 내 오리지늄 입자 검사 이상 없음, 광석병 감염 현상 없음, 현 단계로선 광석병 비감염자로 확인됨.

[체세포와 오리지늄 융합률] 0%
업무상의 이유로 장기간 오리지늄에 접촉해야 하지만, 오퍼레이터 본인의 철저한 감염 예방 조치 덕에 감염의 흔적은 전혀 보이지 않는다.

[혈중 오리지늄 결정 밀도] 0.21u/L
수치는 정상 수치보다 높은 편이지만, 오리지늄 연구자로서 놀랄 만한 수치는 아님.

파일 자료 1

약간 거만한 아가씨.
'연구자'가 아닌 '아가씨'라 부르는 이유는, 사람들에게 '아가씨'로서의 이미지가 더 강하게 남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오퍼레이터들이 실론의 직업이 뭔지 알지만, 그녀를 언급할 때면 여전히 '아, 그 아가씨.'라고 한다.
물론, 아가씨라고 놀리긴 하지만, 진심으로 이 아가씨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다. 왜냐면 대부분의 경우엔 그녀가 옳고, 자신이 틀렸다면 늘 서슴없이 사과를 하기 때문이다.

파일 자료 2

실론의 고향, 시에스타는 상당히 보기 드문 도시라고 할 수 있다.
이곳은 비이동도시이자 자치 도시이며, 현재 고속 발전 중인 도시라는 점에서 매우 희귀한 케이스라 할 수 있다.
사실, 테라에는 오랜 역사를 지닌 나라들이 있기는 하나, 국가보다는 도시가 더 보편적인 개념으로 자리잡고 있다.
현대 언어 환경에서의 국가란 개념이 가리키는 사회 단체는 과거에 도시 국가를 지칭하는 것이었다. 현재 몇몇 국가의 전신 또한 도시 국가의 집합체였다. 오늘날까지도 어느 한 국가에 속한 일부 이동도시들은 명목상으로는 여전히 본 국가가 아닌 본 도시에만 속하는 세습이 어느 정도 남아있다.
일부 보수적인 노인들은 인정하지 않겠지만, 도시 국가의 개념은 이제 점차 시대에 뒤떨어지고 있다. 이를 인정해야 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현대 사회에 들어서면서 국가라는 개념의 영향력이 매우 강력해 졌기 때문이다.
현재 테라에는 아직까지도 적지 않은 수의 도시가 존재하나, 이곳의 지도자들은 이미 하나의 도시가 국가에 대항할 수 없다는 점을 잘 알고있다. 최근에는 이미 많은 수의 도시들이 자진해서 인근 국가에 투항하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시에스타의 사례는, 어쩌면 다른 도시들에게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 줄 수 있을 지도 모르겠다.

파일 자료 3

이해를 돕기 위해, 실론은 자기소개를 할 때 굳이 자신의 정확한 학과를 언급하지 않았다. 사실, 오리지늄 연구라는 학문은 현재 실용 및 이론 방면에서 모두 수많은 파생 학문을 많들어 냈는데, 실론의 전공은 '오리지늄 응용 발전사 연구'이다.
근대에 들어 이 전공이 체계적인 하나의 학문으로 자리매김하기 전까지, 인류 역사 상 오리지늄과 관련된 많은 소중한 연구 자료가 소실되고 말았는데, 이 학문은 남아 있는 자료 중에서 실마리를 수집하여, 각 오리지늄 학파의 발전 경로를 역추적하는 것이 그 목적이었으며, 이로 인해 근대 오리지늄 연구에 있어 중요한 부분을 꿰차게 되었다.
과학 기술이 발전한 오늘날에 들어 역사 문헌에 대한 연구는 점차 발견하는 쪽에서 검증하는 쪽으로 바뀌어갔으나, 역사를 기록하는 것 자체가 하나의 문명에게 의미하는 바는 여전히 두말할 필요 없이 중요하다.
실론은 이제 막 대학교를 졸업하였지만, 그녀가 쌓은 지식의 양과 오리지늄 연구에 대한 열정은 사람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낼 정도이다. 그 열정을 직접 보게 된다면, 그녀가 대학교 재학 시절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였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우수한 인재의 합류는, 로도스 아일랜드에게 예상치 못한 기쁨이 될 것이다.

파일 자료 4

실론의 파일 중 슈바르츠의 존재에 대해 여러 차례 언급하지 않은 것은, 슈바르츠의 파일 중 실론에 대해 여러 차례 언급하지 않은 이유와 동일하다.
그 이유는 정말 단순하게, 그럴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문자를 이용해 이 둘 사이의 감정의 깊이를 표현하려 하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는 일이었다.
기록할만한 가치가 있는 부분은, 실론과 슈바르츠는, 틀림없이 서로를 가장 중요한 존재로 여기고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그녀들의 세계 속에는 그녀들만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 실론은 다른 연구원들과 함께 식사하고, 함께 연구하며, 어떤 이론에 대해 늦은 밤까지 논쟁을 펼치기도 하였고, 슈바르츠 역시 단독으로 임무 수행을 나가거나, 용병 출신의 오퍼레이터들과 함께 술잔을 기울이거나, 함께 훈련장에서 대련을 벌이곤 했으니 말이다.
실론과 슈바르츠 모두 자신만의 생활을 갖고 있으며, 그녀들의 세계는 로도스 아일랜드에 합류한 후 더욱 넓어졌다. 그리고 이런 생활에 익숙해진다 하더라도, 이들은 여전히 서로를 가장 중요한 존재로 여길 것이다.
평범한 감정이 아니라 정말로 '깊은 감정'이라면, 적어도 이 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을까.

실론 이미지 모음

zxVVso0.jpg


명일방주 캐릭터 목록